예민미 폭발한 정해인

2019. 6. 17. 16: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후 술냄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봤는데 술냄새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극중 정해인 역할)씨.. 왜 혼자 자작해요...

혼자 술 자작하면 청승맞아 보인다더만 정해인은 청순하네





이분 진짜 취하신 것 같은데요;?

ㄹㅇ 술 마시고 촬영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즉당히 홍당무 된거랑 눈 살짝 풀린거랑 완전 완벽하게 술취한 사람ㅋㅋㅋㅋㅋ

이게 술취한 연기하는 거라는데 본방 볼 때 연기 미쳤다고 생각은 했지만 또 보니까 대박이닿



 

술 마시고 한껏 예민해진 유지호

이번 드라마에서 정해인 예민한 모습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아요b



 

 

약사로 나오는데 약사 가운 입고 예민미 대폭발한거

후 개멋져 근데 이러다가



 


한지민이랑 같이 연기할 때 귀여워지는거 어쩔거ㅋㅋㅋㅋㅋ

수저 놓을 때 정성스럽게 휴지 깔아주는 남자ㅋㅋ섬세해ㅠㅠㅠㅠㅠㅠ




 정인이 밥먹는거 구경하는 거!!!!!!!

지하철에서 보다가 이 장면 나오는데 나도 모르게 두손으로 입틀막해서

핸드폰 놓쳤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따ㅏㅜㅜㅜㅜㅜㅜ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