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 아이템들 착장하고 음악 방송 출근하는 에이비식스

2019. 6. 17. 16: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싸 아이템들 착장하고 음악 방송 출근하는 에이비식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주 팬사인회에서 팬들이랑 약속한 거 실천하는 거라고 함ㅋㅋㅋㅋㅋㅋ

ㅈㄴ 귀여워 미치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 대휘 동현이는 본인 닮은 동물들 하나씩 데려오고 

박우진은 곰돌이 머리띠에 웅이는 화관쓰고 자세히 보면 천사 날개도 있음 







  


누가 임영민에게 왜 쳐다보지? 내가 그렇게 귀여운가?! 말풍선 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딱임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들고 있으니까 귀여워서 더 쳐다보게 된다 

글고 깨알같은 알파카 가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현이 봐 ㅋㅋㅋㅋㅋㅋㅋ 유치원 모자에 곰돌이 가방 ㅋㅋㅋ졸귀 ㅋㅋㅋㅋㅋ

김동현 지구 뿌셔뿌셔 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에 사진 보면서 끙끙대면서 앓았다고  


 

 

아흑 ㅠㅠㅠㅠㅠㅠㅠ흐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위에서는 흐진인데 곰돌이 머리띠 쓰니까 갓기 ㅠㅠㅠㅠㅠ 

윙크 몬니리야 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 나 죽으라는 거지? 흐진아 ㅠㅠ


화관 쓰고 천사 날개도 한 웅이 ㅠㅠㅠㅠㅠㅠ 요정 웅이 ㅠㅠㅠㅠ 
넘 귀여워서 미치게따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    




대휘 자기 닮은 수달 꼬옥 끌어안고 있는 거봐 커여워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그리고 모자 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큰 모자인데 얼굴 작은 대휘가 쓰니까더 커보여 ㄷㄷ  


애들 왜 이렇게 하나같이 다 귀여운거야 ㅠㅠㅠㅠㅠㅠㅜㅜ 
이 세상사람들이 에이비식스 귀여운 거 다 알아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