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브이로그 속 강동원 비주얼

2019. 6. 17. 17: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다 강동원 브이로그 하는건 알고는 있니




































 

첫짤부터 ㅆ오진다

개인 유툽 채널은 아닌거 같은데 어쨌는 강동원이다 강동원

ㅠㅠㅠㅠㅠㅠㅠ강ㅠㅠㅠㅠㅠ동ㅠㅠㅠㅠㅠ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우리들 다 방송 출연 잘 안하는 톱스타들 일상 같은거 본 적없잖아ㅠ

근데 이런거 찍어주면 완전 땡큐쟈나ㅠㅠㅠㅠㅠ







요즘에는 집에서 이런것도 볼 수 있꼬

세상 참 좋아졌다...... 너무 좋다....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과 소년미 장착한 페이스에 우수어린 표정

오늘 제가 누울곳은 여기인가 봅니다



 

동원... 단추 잠궈...아니 잠구지마..아니 잠궈..

잠구지마... 잠구..ㅓ....아니....잠구..지...ㅁ...ㅏ.....



 


처음에 강동원 브이로그 한다했을 때 광고겠지 했는데 그게 리얼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

거의 이건 뭐 동네 조기축구회에 손흥민이 나타난 것 만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
갑자기 동네 축구에 박지성이 회원으로 들어온 것 같달까



 

다들 유툽 최상위 포식자 나타났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잠깐 빼꼼해도 생태계 교란 생긴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얼굴이 그럴만하다 (끄덕)
와중에 강동원 다리 왤케 얇아.. 내 다리 눈감아




 



제가 그 사이에 잠시 엉덩이를 들이 밀어도 될런지요

끼고 싶다 같이 껴서 강동원이랑 짠- 하고 싶다 미치도록 끼고싶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