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안유진 점프력

2019. 6. 17. 17: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아이즈원 안유진


달리기를 잘하는거냐? ㄴㄴ

진짜 ㄹㅇ 잘 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늘위로 승천할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졸라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이 바닥에 닿지를 않는구나.....높이 잘 뛰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유진이 신발에 혹시 스프링 달린 거 아니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 때 줄넘기부했다더니,,,,이럴려고 줄넘기부 들어갔니?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막 점프하던 안유진.

근데 이게 콘서트 다 끝나고 막곡때의 사진들.......................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방송에서도 평소에도 높이높이 뛰는 안유진

이 정도면....유진이의 발은 .....스프링이 아닐 리 없다........






 

 

 

그리고 힘이 넘쳐서 언니들도 번쩍번쩍 들어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텐션이 저 세상 텐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 와서 신난 댕댕이 같아 



RadiantAnyLampre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