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의 수면 내시경

2019. 6. 17. 17: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건강검진 받으러감

24시간 동안 공복 유지해서 예민한 채로 검사 받았는데 수면 내시경 도중에 깼던 적이 있다고 홍진영한테 옆에 같이 있어달라했음

수면 내시경 검사 끝낸 언니 옆에 찰싹 붙어있는 동생 홍진영

언니는 잘잠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30분을 더 잔 후  


이제 슬금슬금 잠에서 깨기 시작함ㅎㅎㅎ

여기부터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 내시경하고나면 마취 풀릴 때 질문하면 무의식중에 대답한다고 하잖아

홍진영 언니도 중얼중얼 무슨 말 하기 시작하니까 홍진영이 말을 걸었음ㅋㅋ

 

"언니 지금 누가 제일 보고 싶어?"



갑자기 샤르르 웃는 언니

동생 이름 부르나? 아니면 엄마 부르나? 했는데



































 

"소곱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타이밍에 저 대답은 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