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맞말만 하는 오빠

2019. 6. 17. 17: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방송에서 MC가 김동완에게

중고등학생 신화창조 팬 여러분에게 한 마디 하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 차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이돌 또래들을 좋아해 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어린 팬들이 많이 생기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뭐 이런말 하지 않나? ㅋㅋㅋ

근데 김동완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에게 한 마디 하라니까

여러분 덕분에 제가 여행도 다니고 차도 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 음악으로 연기로 즐거움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전히 팬들의 인생은 책임져 주지 않을거냐는 질문에 

 

단호하게 인생을 책임져 주진 않습니다 


 

오빠얌 명언이지 ㅋㅋㅋㅋ

"신화는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져 주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땐 좀 빈정상하고 서운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완전 맞말 ㅇㅇ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빠얌의 당부 

인생 책임 지는 척 하는 놈들 조심하라구! 여러분


절대 안그런다구!! 나쁜놈들이야 아주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itiveFlawlessDiamondbackrattlesnake

김동완은 아이돌로서 팬들에게 환상(?)을 안 심어주려고 하는 것 같은데

그래도 겁나 질척대고 싶은 매력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얌ㅋㅋㅋ 

가끔 너무 맞말해서 뼈 아플때도 있지만...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