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브이로그 너무 예쁘지 않냐

2019. 6. 17. 17: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브이로그 찾아다니며 보는 사람인데 이거 캡쳐뜬거 떴을 때의 충격이란..

신세경 브이로그 엄청 자주 올라오는 건 아니지만 봤던거 또봐도 재밌다 얼굴이 재밌다





그래서 브이로그 짤들 몇개 가져왔어

얼굴 감상만 해도 좋더라 이 각도를 무시하는 얼굴같으니라고ㅜ





진짜 너어어어어어어무 이뻐

드라마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예쁜거 같애 일상적인 모습이





특히 이 짤

얼굴 입체감이 장난 아니지




순간 캡쳐인데도 살아남는 이목구비

이것만 봐도 파워 연예인인거 알겠음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는 조선의 첫 '여사'인 구해령 역을 맡았다는데 

한복 입어서 넘나 조코요ㅎㅎㅎㅎㅎㅎ


존예롭고ㅎㅎㅎ차은우도 나온다던데 일단 눈호강 드라마임에는 틀림없다

이목구비 가지런한거 봐신세경 얼굴로 살아보고 싶네 무슨 느낌일까

 

 








 


++아악 신세경 새로운 브이로그 업뎃했어!!


촬영하기, 레몬바 만들기, 반려견이랑 산책하기 등등 하는데 드레스 입고 나올 때마다 제 심장 멎구요ㅜ

내 여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