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한 여돌들

2019. 6. 17. 17: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녀시대 태연

 

 

 

 

 

 뒷목이랑 오른쪽 팔, 그리고 손가락 등에 타투를 한 태연 

 그리고 최근에는 UV타투라고 야광타투라고 생각하면됨

어두운 곳에서 빛이 나는 문신임

 그리고 귀 뒷쪽에도 타투를 새긴 태연


 오른쪽 팔뚝에도 새긴 타투 마니아 태연






티파니

 

 

손이랑 발에 소녀,  지금 앞으로 영원히라고 새긴 티파니 






 오른쪽 네번째 손가락 안 쪽에  dreamer 라고도 새긴 티파니 









AOA 지민

손가락에 팬덤 이름 엘비스 새긴 지민 


 

지민은 그림 문신?이 많은 편인데 토끼랑 계란후라이 ㅎㅎ 햄버거 새김

그리고 문신은 검은색만 있는 줄 알았는데 컬러 문신도 있다는 걸 지민 보고 알게됐음




 하트 문신 예뿌다 ㅜ 

 발목에도 타투 했구나

 등에도 하고

허벅지에도 타투 새긴 지민  

 








현아

 

 

 현아도 컬러 타투 했었구나!? 

스마일 도장 찍은 거같아 ㅋㅋㅋㅋ 커엽ㅋㅋㅋㅋㅋㅋ


손가락이랑 팔목에도 하고~









지연


 

 헐..지연도 문신 했었어?? 와,,,지연은 완전 크게 새겼나보다 ㄷㄷㄷㄷㄷ


 

 뒷목에도 살짝 하고


 어깨에 레터링 타투 한 지연







수지

 

수지도 손가락이랑 뒷목에 살짝 했구나 










엠버

 








마마무 화사


 

 

 

발 뒷쪽 아킬레스건? 에도 문신 한 화사

저거 새길 때 아팠을 거 같아 ㅠㅠㅠ 







마마무 휘인

 

 

 


ㅎㅎ 화사랑 휘인이 만나면 이런  모습


 







마마무 문별

 

 

 







EXID LE랑 


 


혜린이도 문신함 

 










그리고 최유정도 해바라기 그림이랑 문신함 





유정이가 해바라기 문신을 새긴 이유가,,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꽃을 그려달라고 했는데

해바라기를 그리고 저(=최유정)라고 하시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해바라기와 글귀를 합한 유정이만의 첫 타투를 하게됐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