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담임샘이 안고독방에서 과사 풀어준 이한결 연습생

2019. 6. 17. 17: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MBK 이한결 연습생 


고등학교 선생님이 이한결 안고독방에 들어와서 사진 풀어주심ㅋㅋㅋㅋ





이게 쌤이 풀어주신 사진인데 고2 때 사진이라고 함


네???????? 고2 때 사진이라구요????????????????





지금이랑 차이가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똑

한결이는 이름처럼 한결같이 잘생겼구나 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선생님께 썰 풀어달라고 하니까,,

착하고 성실했다고 함 ㅇㅇ 





그리고 다른 사진들 좀 공개해달라니까 




 결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 공개하신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한결은 무조건 결승(?)까지 가야한다 !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한결 중학생 때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봇대 붙잡고 옆으로 물구나무 섰다고 함 

누가 잡아 준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성도 아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자주 했었는 지 주변 애들 반응이 없다는 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irdImmaterialCorydorascatf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