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이가 팬 사인회에서 팬을 대하는 법

2019. 6. 17. 17: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와이스 채영이가 팬 사인회에서 팬을 대하는 법

 


BlankDishonestEmu

눈 맞추고 웃어주기

MinorNeglectedBrocketdeer

"처음 오셔써여? 우움~"

IllElementaryHammerheadshark

"처음 오신 분들이 많네여"
말하는 것도 오물오물 ㄱㅇㅇㅇ ㅠㅠㅠㅠㅠ


ElatedClosedArcticduck

팬의 말에 끄덕끄덕 하다가 스윗하게 웃어주는 아기맹수 


ReasonableWarmheartedBergerpicard

파리~ 갔오구 바르셀로나 갔다오구~~




ImaginativeGrossHydatidtapeworm

학교 끝나고 온 거에여?


SandyComplexKatydid

하복이에여? (미간 찡긋) 생활복????

WelcomeRecklessChupacabra

눈 크게 뜨고 팬의 말 경청하기

UnfoldedMedicalAmphibian
아 그래여? 
웃다가 진지하게 듣는 거 ㅜ ㅜ 

ShinyGlamorousGhostshrimp
편지 받고 살짝 웃으면서 "고마워여어" (바이바이)

DampPointlessHydatidtapeworm손채영 옆선 봐 ㄷㄷㄷㄷㄷㄷ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igorousSadChick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PassionateAbleDuck
눈썹 올리는 거 ㅋㅋㅋㅋ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내 눈앞에서 채영이가 저런 행동을 한다면,, 그대로 난 쓰러질 듯 ㅇ<-<
귀엽고 스윗하고 말투 졸귀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