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인증한 옹성우

2019. 6. 17. 17: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ㅎㅎ 옹성우 드라마 촬영장에 팬들이 서폿한 거 인증샷인데,,

옹성우가 옹성우를 따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뭐가 사진이고 뭐가 실물이야???? 사진이나 실물이나 존잘ㄷㄷㄷㄷㄷ 



옹성우 쌍둥이 인 듯해 ㄷㄷㄷㄷㄷㄷㄷㄷ

사진이랑 실제랑 별 차이가 음슴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이건 전에도 따라한 사진


  잘생긴 애가 이렇게 귀엽기 까지 하다니...ㅜㅜ 멋있고 ㅠㅠㅠㅠㅠㅠ비율 봐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썬구리는 어디서 구한거야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인증샷 직으니까 서폿 할 맛 나겠어 ㅋㅋㅋ 맨날 보내고 싶을 듯






그리고 이건 이번 옹성우 드라마 메이킹 짤 

와......청량청량 인간 포카리가 옹성우다 이거에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졸귀에 청순미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ightheartedWellwornAmphiuma

EachLiveGourami









마지막으로 갓경 쓰고 예민미 넘치는 바리스타 옹 보구가 ~~~` 

FantasticSeveralAsiantrumpetf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