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투픽투표 시작하면 대박난다

2019. 6. 17. 17: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근데 얘 왤케 나노단위로 다 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픽 어케뽑아ㅠㅠ

 

 

 

먼저 사과 떨어지_지마 뮤직웍스 송유빈,,

 

++추가로 이거 댓글에 반응이 너무 좋아섴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 갑 영상. 우울할때 보세요)

https://tv.naver.com/v/8112862 링크 올려둘게!

 

 

 

부끄러워 죽는 김요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하핳 하면서 웃고 이렇게 부끄러워하다가 송유빈한테 혼났음, "안할거야?!"

 

김요한 "하..ㅏ할게요.."

 

 

 

 

 

김요한 꺄하하하핳 하고 계속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목에 사과있다고 자꾸 목~ 목!! 하는데 아마 간지러워서 그런가같음

 

그랬더니 뮤직웍스 내기준 개그캐 송유빈,, " 요한아? 난 (사과위치) 눈이야.. "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성공 못하고 눈치보는 김요한

 

" 형 이건 (성공)못하는거예요.. "

 

" 이걸 이케 이케 성공했다고요? "

 

얘기하는 김요한 그리고 그 옆에서 아직도 눈이 아픈지 눈 만지는 뮤직웍스 내기준 개그캐 송유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네캐 영상은 이거뿐이라 이거만 캡쳐했는데 A등급일때 등급 최종발표때도 둘이 붙어있고,

 

김요한 김민규 1위후보 올랐을때도 이게 프듀의 미래다! 하면서

 

둘이 경연같은 거에서 접점은 없었는데 A등급 같은반이였을때 친해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히든박스편 또 내기준 웃음지뢰인간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시작하기 전에 스태프가 미꾸라지, 뱀 이런거 예시로 드니까 둘다 서서히 웃음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시작하자마자 둘이 눈마주치고 헤헤헤..

 

 

 

 

뭐 하나 할때마다 서로 쳐다보면서 히히히 헤헤헤 계속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 맞출때도 같이 스태프 쳐다보면서 눈 땡그래지고 동기화 쩔었음

 

 

 

 

 

결과 확인 하고 쓰러지는 김요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진혁 " 너도 엄청난 겁쟁이구나? " 그랬더니

 

김요한 " 형 이건 진짜 무서울만 하잖아요" ㅠㅠ

 

 

김요한 이진혁 둘다 너무 귀여웠어 이 영상,,요한아 개불이 왜무서워..? 내가 다 먹어줄게..

 

이 둘은 상암 처음 인사할때부터 BOSS조 합숙소 등 같이 붙어있는 시간이 진짜 많았고,

 

많이 친한게 눈에 보였어 방송때마다!

 

이번에 헬게이트열렸던 거북선조 포지션 정할때도 다들 놀랄때 김요한만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진혁이 쳐다보더라 ㅠㅠ 스윗

 

이진혁이 워낙 핵인싸에다가 김요한도 스스럼없이 형한테 잘 다가가니까 금방 친해진듯?

 

 

 

그리고 이건 진짜 내가 보면서도 띠용하고 의외였던 장면

 

타연생 셀프캠에 나노단위로 나온 김요한-남도현 친목,,

 

 

 

갑자기 인형을 가지고 구석에 나타난 서울체고 김요한

 

옆에 타연생들이 김요한이 뭐라뭐라 말하는데 막 웃고,

 

그러곤 갑자기 남도현이 나타나. 그리고 너무 해맑게 인형을 받더라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의외의 친목이였음

 

방송상에 나온게 없어서 순발식때 김요한이 남도현 천재라고 못하는게 없다고

 

절대음감이라고 막 칭찬세례를 하는데 그때 보면서 둘이 같이 한게 없는데 친한가? 했거든.

 

저 때 둘이 무슨 사연인지는 몰라도, 그리고 저 인형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김요한이 인형주니까 해맑게 좋아하는 남도현 진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 둘 친목 보여줬으면,,

 

 

 

그리고 또 다른 타연생 셀프캠 한기찬, 김민규 그리고 김요한

 

 

 

굉장히 설레고 떨리고 난리난 김요한을 엄마미소로 바라보는 한기찬, 김민규 연습생

 

그리고 갑자기 김민규가 김요한 옆으로 성큼 성큼 다가가더니

 

둘 다 햇병아리 연습생이라며 굉장히 공감된다고 함.

 

 

 

 

 

그리고 갑자기 김민규가 긴장안하셔도 될 것 같다며.. (요한띠용)

 

김요한을 바라보면서 잘생겨서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올것같다고 칭찬세례(민규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요한 입꼬리 올라가고 둘이 주먹 치고 안고 난리 남 ㅎ

 

 

 

한기찬도 비춰진거 보면 알겠지만 김요한 너무 귀엽게 엄마미소로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요한 끼부리게 하고 흐ㅡ뭇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다음은 합숙소 들어가고 난 후 체력검증하는 시간

 

트레이너가 복근 있는 사람~? 하고 손들어보라고 해서 김요한이 손 번쩍! 함

 

연습생들 궁금해하는 표정이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둔,, 네 김요한 체고 오빠 맞아요,,

 

그리고 복근 공개 후 이은상 주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 공개하고 김요한이 히히힛 하고 부끄러워 하니까..

 

이은상 눈에서 꿀 떨어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가 1차경연 준비 중일때라 BOSS조로 같이 연습하고 합숙소 같이 쓰는 상태였더라구

 

그래서 많이 친했던거같은데

 

이은상 그런 설레는 미소를 왜 김요한한테 짓는건지,,

 

 

다음은 같은 날 송형준 연습생이랑 팔씨름 대결

 

 

 

김요한 도발하는 송형준,,

 

근데 송형준 도발하는 멘트할때 자세가 너무 공손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투샷 눈호강 오짐)

 

 

 

 

김요한이 형준아 형 넘길수있으면 넘겨봐 하자마자 송형준이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 김요한이랑 다른 연생들 다 웃고, 그 뒤에 김요한 쳐다보는데

 

내가 봐도 송형준 엄청 귀엽고 작은 말티즈? 댕댕이 같았음

 

 

 

 

김요한 힘에 놀라는 송형준 ㅇ0ㅇ

 

그리고 김요한 " 미안하다 형준아 형이 " 라고 하고 바로 송형준 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근 2차경연 곡선택할때도 예고에 나왔는데

 

송형준 들어오니까 김요한이 김민규랑 장난치면서 같은 곡 선택했다고 송형준 놀래킴

 

송형준도 놀래서 "진짜로??"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역시 언제 친해졌는지 모르겠지만, 투샷 비주얼이 진짜 훈ㅡ훈.

 

 

2차경연 곡선택때 네캐에 영상이 없어서 못쪄왔는데

 

김우석이랑도 친하더라고, 김우석이 댄스포지션 가니까

 

우석이형 형 거기 가는척하고 이쪽으로 올거잖아요 다알아요 막 그러고 우석잘알,,

 

김우석이랑 앉아서 도란도란 대화도 나누고 암튼 그부분도 의외였음

 

 

 

그리고 또 다른 방송날

 

1차 순발식 때 김요한-김민규가 1위 호보로 단상에 올라갔음

 

그 때 다른 연생들 축하해주는 모습이나, BOSS조 형아 동생들이 김요한 축하해주는 모습이 너무 이쁘더라

 

 

 

캡쳐 길이가 길어서 사진이 넘 작게 보이는데,

 

1위 이름 불리기 전부터 한승우가 요한이 긴장했네~? 하면서 바라봄.

 

김요한 이름 불리자마자 함원진 연습생이 바로 일어나서 기립박수 쳐주고

 

그 뒤에 구정모, 이은상 연습생도 같이 기립박수 쳐줌.

 

대체 스쉽즈랑은 또 언제 그렇게 친해진거지..?

 

그리고 그 후에는 3위부터 10위권 전체 연생들이 다 기립박수 쳐주고

 

소감 발표 할때 BOSS조 손동표랑 김요한의 든든한 형아들 이진혁, 한승우가 같이 기뻐해줌.

 

 

 

1위 발표가 끝나고 이동욱 대표가 1위 지킬수있겠냐는 물음에

 

함원진 " 오 근데 요한이형은 좀 넘사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피라미드 꼭대기로 올라가는 길 다른 연생들이 같이 축하해줌.

 

 

 

이건 최근에 뜬 김요한 셀프캠인데

 

내가 모르는 김요한과 친한 연생들은 아직도 많고도 많더라

 

 

 

이 때 김요한 도복입고 있는거 보면 지마 연습하고 PR영상 찍을 때인거같은데

 

윤정환, 박윤솔 그리고 역시나 어딜가나 빠지지않는 핵인싸 이진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요한 흐뭇하게 바라보는 송유빈

 

마지막에 최병찬도 나오는데 비주얼 요한픽인듯 " 잘생기셨네요? "

 

진짜  다들 만난지 얼마 안됐을텐데도 친한모습이였음

 

 

 

그리고 대망의 친목 BOSS조,, (합숙소편)

 

 

 

보스조는 인싸 울라프 이진혁이 침대위로 가니까 형 뭐해 이런표정으로 쳐다보는 김요한

 

손동표 이은상 먹을거 나눠 먹는 장면

 

자꾸 동생들한테 같이 씻자는 한승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요한이 규칙 지키라고 신체접촉 금지라고 읽어줌

 

이외에도 숙소에서 보면 차준호가 캡쳐에 빠졌는데 보스조 차준호 포함 전체적으로 엄청 잘 지내는듯 했음.

 

 

그리고 제일 최근 6화에서 보스조에서 너를 만나로 또 다시 만난 차준호-김요한

 

 

 

차준호가 낯도 많이 가리고 조용조용한데 김요한이 진짜 잘챙기더라

 

편하게 대해주는거같고, 진짜 보기 좋았음

 

둘이 깨발랄할때 진짜 투샷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준호랑은 김요한이 직접 언급했는데 처음 상암때부터 쭉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았다고 함

 

편하게 대하다 보니까 차준호도 김요한을 편하게 대하면서 친해졌다고

 

앞으로도 더 많이 친해져서 투샷 많이나와 얘들아..

 

 

 

그리고 유명한 여기도 보스조에서 너를만나로 재회한 한승우 찐팬 모먼트 김요한,,

 

 

 

진짜 6화는 본 사람들 다 눈치챘겠지만 김요한이 한승우를 좋아 죽는게 눈에 보일정도였음

 

형한테 엄청 의지하고 복돋아주고 응원하고 그런 모습이 이뻤음

 

진짜 저때 김요한이 진심인게 눈에 보이니까 나도 덩달아 한승우 응원하게 됨ㅠㅠ

 

그리고 한승우가 1위 후 인터뷰를 함

 

 

 

한승우 본인 등수에 대해 김요한이 많이 속상해했다고,

 

아마 한승우 찐팬 김요한 기준 한승우 실력이 좋아서 등수 더 높길 바랬나봄.

 

인터뷰때 그래서 한승우는 그런점이 김요한한테 너무 고맙다고 인터뷰에서 언급함.

 

 

 

 

 

이건 웃겨서 가져온건데 지독한 강박증인 보스조,,

 

이은상 차준호는 조용할거같은데 은근 이런거 잘맞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 사진에서 흰-검-흰-검 등급도 A-C-A-C 순서로 사진 다 찍음

 

3명씩 찍는 컷에서도 흰검흰, 검흰검 이런식으로 옷색깔 맞춰서 찍음

 

그래 얘들아 가족같고 보기좋아..^^..

 

 

그리고 최근 어떤 글에서 댓글에 누가 달아둔건데

 

 

 

나이도 안묻고 형형 하다가 나중에 동갑인걸 알았다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것도 다른글 댓글에 있던건데 꺄핳 웃음소리 뭔지 알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을 너무 좋아한다는데 진짜 영상 하나하나 보고있으면 그런게 눈에 보여

 

다 두루두루 잘지내는거같음.

 

 

 

 

글 마무리를 어케 해야될지 모르겠는데 네캐 영상으로 찾아본것만 해도 

 

김요한 친목이 되게 많더라고, 아마도 내가 모르는 친목은 더더욱 많을것 같은데

 

다 너무 보기좋고 이쁘고 다른 연생들도 다 너무 이쁘고 응원하게 되는거 같아 ㅠㅠ

 

곧 투픽 투표 해야되는데 진짜 김요한이랑 누굴 뽑아야될지 모르겠어서 찾아봤다가

 

나도 모르게 모든 연생들에게 스며들어버린 기분..

 

(결론 : 아직도 투픽 못정함.)

 

 

 

 

글 마무리는 김요한 최근 지하철 광고인증 목격사진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