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광고 보러 온 김우석

2019. 6. 18. 19: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말에 본인 광고 보러 온 김우석 봄???? 


아니 나 왜 ...주말에 코엑스 안 간거임????? 와,,,,, 



김우석 소속사평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리고 그거 알아? 팬들이 우석이 소평때 의상 보고 싶어하니까

그때 그 옷 입고 온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인다 치여ㅠㅠ





자신의 광고판이랑 사진 찍는 우석 

자기 자신이랑 사진 찍는 기분 어떨까?ㅋㅋㅋㅋ 묘할 거 같아 ㅋㅋㅋ


 

 

팬들이 붙여놓은 포스트잇 다 하나하나 읽어보고,,

다 담아간 우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은 이런 사소한 거 하나도 다 감동이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흑흑흐규ㅠ

그리고 팬들 먹으라고 사탕도 갖고 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긴애가 이렇게도 세심하고 배려심이 많아요 ㅠㅠㅠㅠㅠㅠ

사탕 남기면서 

'사탕은 많은 분들을 위해 꼭 하나씩만 가져가주세요!

국프님들 하루 하루 감사합니다' 라고 글 남긴 우석이 ㅠㅠㅠㅠㅠㅠ하..진짜 

얘를 어쩜 좋니?ㅠㅠㅠ너를 어쩌면 좋니????? ㅠㅠㅠㅠㅠ 

 

초근접짤에도,...잘생겨써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떻게 해야 잘생김이 없어질까? ㅜㅜ 

 

 입 뿌우하는거 왤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진짜 김우석 제발 하나만 하자

잘생기고 착하고..귀엽기까지하면 정말 나 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광고판에 편지? 쓴 우석이 

글씨체도 개 발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대체 뭐가 부족한거니?ㅠㅠㅠ

그러니까 데뷔해 김우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다시는 안 울겠다고 한 우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진짜...이건 프듀를 봐야해 

열심히 했는데 우석이는 리더센터였는데 무대 끝나고 우는 장면만 나옴 ㅡㅡ 

그래서 다시는 안 울겠다고 한 거 ㅠㅠㅠㅠ ㅜㅠㅠㅜㅠ 


그리고 우석이 버릇인가 암튼 두 손 모으는 짤이나 그런게 많은데,,

광고 보러 와서도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김우석 ㅠㅠㅠㅠㅠㅠ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얼굴이면 얼굴  뭐 하나 빠지는 거 없는 완벽 그 자체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에게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립니다 ㅠㅠ

러브샷 센터 걔 _짤랑이 걔_ 김우석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