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조차 열심히인 유노윤호

2019. 6. 18. 19: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뷔 16년 만에 솔로로 나오게 된 유노윤호


매주 솔로 준비과정을 담은 '리얼갬성방송'이라는 

브이라이브를 공개하고 있는데.....








타이틀곡 follow 안무 연습중인 유노 윤호 

(참고로 이틀 만에 안무 마스터함ㄷㄷㄷㄷ)


 

대충하기 위해 열심히 해봤다....?????

대충과 열심이라는 단어가 언제부터 공존하는 말이었나...?



 

 열심히 대충해서 지친ㅋㅋㅋ유노윤호



열심히 대충하려고 일부러 안무 한 두개씩을 뺐는데도 함들다고...


그러고서 그냥 다 춰야겠다는 유노윤호




 /

 열심히 대충한다 = 노래도 열심히 연습한다



 


일단 안무를 갖춰놓으면 라이브는 다시 연습과 열정으로 승화시킨다는 유노윤호




 대충하려고 열심히 해서 녹은ㅋㅋㅋㅋㅋㅋㅋㅋ유노윤호



 

대충하려고 열심히 했는데 지친 유노윤호 

안무 연습 모니터링




 

 

 



<유노윤호의 명언 아닌 망언>


1. 이틀 째 안무 맞춰봤는데 아직 멋이 없어서...

(참고로 이틀만에 안무 숙지 다 하고 댄서들이랑 안무 맞춰 봄)






 

 

게다가 자기 반성도 하는 유노윤호





대충해보려고 되게 열심히 한 유노윤호의 망언


  

안무를 이틀 째 맞춰봤는데 아직은 멋이 없고

부족한 모습이 방송에 나가서 많이 속상하다는 유노윤호



대충조차도 열심히 하시는...열정만수르 유노윤호...

당신은 도덕책.............






+)세젤잘 (세상에서 가장 작은 얼굴) 정윤호

 

 

 

 

마스크팩이 원래 저렇게 남는거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