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덮쯔위

2019. 6. 18. 19: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에 쯔위 앞머리 잘랐나봐 

예쁘당  ㅠㅠㅠㅠ 진짜 예쁜 애들은 뭘 해도 예쁘다는 말이 맞네맞아 ㅠㅠㅠㅠㅠ


이래서 다들 쯔위쯔위 하는구나 ㅠㅠㅠㅠ이쯔쯔하 외쳐!!!!!!!!!!!!!


 

 

앞 머리 없을 때는 성숙한 분위기가 흐르는것 같은데 ,,

 

 살짝 시스루뱅으로 자르니까 귀여워진 듯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쯔위가 앞머리 가발이 쓴 적이 있는데,,

이 때는 좀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 시스루 뱅이 훨 자연스럽고 예쁜 것 같아  



 

이제 시스루뱅으로 앞머리 잘랐으니까,,,이제 앞머리 헤어롤은 필수지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