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생충 하드캐리한 배우 이정은 필모

2019. 6. 18. 19: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소담&이정은 배우)

씬스틸러로 자리매김한 이정은 배우의 필모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음





 

쌈,마이웨이


백설희 엄마 금복 역으로 출연했었는데 딸 주겠다고 이것저것 바리바리 싸들고 오고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시댁에서 시키는 건 뭐든 가리지 않고 하는 딸을 보고서도 

화를 누르면서 주만이한테(주만이 이새키!!!ㅠㅠ) 설희 예뻐해달라고 하는 장면..

너무 마음 아팠었는데ㅠ 



주만이 개 새키!!!!! 




 

오 나의 귀신님


점쟁이 보살 서빙고 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슬기랑 연기 쿵짝이 너무 잘맞았던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 선샤인


함안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함안댁 생각하면 눈물이 흘러ㅠㅠ

마지막에 행랑아범이랑 쫌 잘 이어주지ㅠㅠㅠㅠㅠㅠㅠ흙ㄹㅠㅠㅠㅠㅠㅠ




 

뭐라도 손에 잡히는거 딱 들고 있으이소이


함안댁 큐티해.....귀여워......




 

아는 와이프


서우진의 엄마 역할로 나왔는데 치매 걸린 엄마 역이었음 

지성 알아보고 '차서방' 부를때 소오름ㅎㅎㅎ




 

눈이 부시게


한지민이랑 또 만났던 작품ㅎㅎ 

25년째 미용실 겸 사랑방을 운영하는 김혜자의 엄마 역이 었는데 역시 연기는 명불허전




 

기생충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까지 수상한 영화 '기생충'에서 박사장네 가정부 문광역을 맡았음

아직 안본 사람도 있기때문에 내용 스포는 하지 않겠지만 

영화보고 왜 씬스틸러라고 하는지 알게됨

진짜 연기가 대박이야 소름끼칠 정도로


그외에도 작품은 많지만 일단 대표적인거는 이정도임

곧 '타인은 지옥이다' 고시원 아줌마로 나오심

연기 오래오래 해주셨으면 좋겠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