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 한지민 왤케 예쁘냐

2019. 6. 18. 19: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 언니가 82년생일리 없어.. 38살일리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 있는거지



로맨스 드라마 찍고 있는데 얼굴이 로맨스다

또 나만 나이먹지..




정인이 안경 처돌이 나야나

안경 쓰고 옆선 보일 때마다 죽게다고요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한지민 옆선 많이 찍어주세요 안경도 많이 씌워주세요 부탁합니닿




드라마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한지민은 울락말락한 눈망울이 참 매력적임

눈물이 맺힌듯 흐를듯 안흐를듯한 그런 그렁그렁한 눈ㅠㅠㅠㅠㅠㅠㅠ




이사진 정인이 뭔가 죡구매..

그래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해인이랑 6살 차이인가? 그런데 동갑으로 나온대서 으읭? 했지만 나의 착각 경기도 오산이었다고 한다

둘이 케미 짱짱 좋구여





이미 봄밤은 한지민과 정해인의 얼굴합만으로 의미 있는 드라마였던 것이었던 것입니다

지호랑 정인이 행복하게 해주세여 작가님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