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네 미친 밥상 비하인드

2019. 6. 18. 2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딘딘이 예전부터 집밥상 사진 올린 적있는데 임금님 수라상 저리가라였음

처음 봤을 때 무슨 잔치하는 줄 알았었다

반찬이 몇개야....

저게 한끼도 아니고 매끼마다 저렇게 차려주신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알고보니 매번 매끼마다 먹는건 아니었고

특별한 날에 어머니께서 저렇게 거하게 차려주시는 정도였다고

근데 딘딘이 사진 올리자마다 반응이 장난아니니까

어머니께서 바로 프사 바꾸셨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후부터는

밥상 다 차려질때까지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전시가 안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기까지 오래걸려도 저렇게 차려주시는 어머니 정성에 리스펙ㅠㅠㅠㅠㅠ

요리 솜씨도 대단하신가봐..  반찬 한입씩만 먹어도 밥 한공기 다 먹겠다ㅠ





그동안 딘딘이 올린 집밥

 

반찬이 같은 종류가 1도 없어 다 다른거;;

딘딘네 집 놀러가고 싶다 같이 밥 먹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