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박소담 현실에선 순둥순둥한 제시카쌤

2019. 6. 18. 20: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기생충 본 사람~?  하이ㅣㅣㅣㅣㅣㅣ잇!!

거기서 기정&기우 기남매 연기 너무 잘해서 좋았는데 원래부터 잘하는건 알고 있었지마는 레알 잘하더라


아직도 제시카 외동달 일리노이 시카고, 과선배는 김진모 그는 네 사촌 이거 입에서 맴돔


아무튼 영화에서는 시크하고 똑 부러지는 역할맡았었는데 현실에서는


완전 순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는 탈색후 머리 색이고

아래 사진이 원래는 저 색이었다고 올려준 건데 의외로 흑발 말고 아이돌 머리도 잘 어울림


칸 영화제 가서 배우 이정은님이랑 틸다스윈튼이랑 투샷 찍은거

존멋... 연기 존잘들이 한자리에 모였네


내 사랑 기남매

최우식이랑 남매로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보면 볼수록 둘이 닮아보여ㅎㅎㅎ


   

칸에서 블랙 드레스 입고 시크미 뿜뿜하다가


현실에서는 뽀송뽀송 삐약삐약 순둥 병아리 되는거ㅠㅠㅠㅠㅠ

이런 갭이 너무 좋다고 박소담ㅠㅠㅠㅠㅠ



내 여신님ㅠㅠㅠㅠㅠ사랑해요

완전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