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살자고 하는 스타쉽 아이돌들

2019. 6. 18. 20: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먼저 막내부터, 

 

팬들에게 밥 먹었냐고 물어보는 장원영 



장원영 밥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밥 먹었냐고 물어봤다가 

팬이 안 먹었다고 하니까 혼내는 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WelcomeAnchoredArabianwildcat

원영이가 팬들에게 밥먹었냐고 맨날 물어보는데 안 먹었다고 하면

화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팬들이 원영이한테 혼나고 싶어서

일부러 안 먹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혼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장원영언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끝나고 팬들에게 밥 먹으라고 제스처하면서 무대 내려가는 거











TepidWelcomeIcefish

팬이 양꼬치 먹으러 간다는 말을 들은 셔누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꼬치좌


 





KaleidoscopicBoldIvorybackedwoodswallow

KaleidoscopicBoldIvorybackedwoodswallow

KaleidoscopicBoldIvorybackedwoodswallowKaleidoscopicBoldIvorybackedwoodswallow

돼지곱창 말고

오늘이 삘이야


중독성 쩌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조오억번은 더 본 듯ㅋㅋㅋㅋ








스타쉽 아이돌들이

팬들의 밥을 챙기기 시작 (?)한 건 얼마 안 됐지만,,,,,









태초에 퇴근길에 꿈틀이 무료 나눔하던 씨스타가 있었ㄷㅏ 

DetailedNaturalBoaconstrictorDetailedNaturalBoaconstrictor




얘넨 소속사에서 팬들 밥 챙기라는,뭐 그런 교육받나?ㅋㅋㅋㅋㅋ졸ㄹㅏ 웃겨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