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짝 잘맞는 에이비식스 개구즈

2019. 6. 18. 20: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이비식스 '개구즈'라고 불리는 박우진과 임영민 







영민이랑 우지니가 왜 개구즈냐면,,


한 팬이 영민이한테 우진이랑 '부산즈' 말고 다른 ㅇㅇ즈로 불리고 싶냐고 물었더니

으음...하고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개구즈라고 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즈는 4살차이가 나는 형과 동생인데도

쿵짝이 너무나도 잘 맞음

(박우진 99년생, 임영민 95년생)







팬사인회에서 우진이가 리더 형을 향해 총을 겨눴는데...

 





자신에게 총을 겨눈 우진이를 본 임영민의 반응 

 








 가슴에 총을 맞고는


 

그대로 쓰러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둘다 왤케 귀엽닠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는 동생이나 그걸 받아주는 형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짱귀






 

 

그리고 옛날 교복도 입은 임영민 

옛날 교복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 하면서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 여자 교복도 입은 임영민

이와중에 조신한건 또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이었다가 존예였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팬이 박우진에게 

영민이형의 치마 입은 모습을 처음 본 소감은? 이라고 물었더니 

 

 오우...생각보다 괜찮네라고 ㅋㅋㅋㅋㅋ 





 둘이 노는 거 엄청 귀엽다 ㅋㅋㅋ둘이 막 랩하면서 힙합 갬성으로 놀 거 같았는데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