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고블린으로 컴백 신호탄

2019. 6. 18. 20: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설리 솔로로 컴백하는데 싱글앨범이래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오가닉 팝 풍의 '고블린 (Goblin)'을 비롯해 '세일러문 (Sailor Moon)', '도로시 (Dorothy)'까지 총 3곡이 수록될 예정이고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함


뭔가 고블린 제목부터가 설리 느낌 팍팍 남 기대된다 벌써 티저 이미지부터가 아이돌미 넘쳐흘러서ㅎㅎ


최근 에스티로더 글로벌 신제품 런칭행사 갔던 설리

예능에서도 핑크색으로 염색했길래 오잉 진짜 아이돌이다 했는데ㅠㅠㅠㅠㅠ


레알로 예쁘긴 조카 예쁘더라

진짜.......와..................설리야 진짜 예뻐 이 사진 진짜 완ㅠ전ㅠㅠ넘나 아이돌 


핑크머리 물 빠져가고 있는거 같은데 검은 머리 슬슬 나오고 있는 걸로봐선

저렇게 뿌염해야되는 머리를 얼굴로 살려버리네



이 사진 졸1라 공주님


뿌염까지 완벽했으면 더 예뻤을 것 같음

지금도 예쁘지만

얼굴하고 표정이 존;나 디즈니; 사람이 어떻게 이래

저 얼굴을 가지고 아이돌 안해서 설리 팬도 아닌 내가 다 아쉬울 지경이었는데


한번 예쁘게 보이면 정말 끝도없이 예뻐보이는 연예인.jpg | 인스티즈

한다 아이돌...

나온다 설리 솔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련 이미지

얼른 나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보고 싶어 고블린, 세일러문, 도로시 노래 제목들도 다 설리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