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슬로건계의 마트료시카

2019. 6. 19. 2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고 불리는 트와이스 나연과 정연

 



* 마트료시카

 

러시아 전통 인형인 마트료시카 인형은

인형 안에서 인형이 계속 나오는 것이 특징임.













시작은....

가볍게 둘의 졸업사진으로 나정쌍연

(이때만 해도 이게 이렇게 될 지 몰랐다....) 


 

발음때문에 저 슬로건 뭐냐고 다들 웃고 넘기는 분위기였음






그리고 나연과 정연이

그 표정 그대로 ㅋㅋㅋ 신들린 연기로 

슬로건을 재현함 


  





그리고 그 모습이 다시 슬로건으로 제작됨

이름은 나정쌍연을 들고 있는 나정쌍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인줄 알았는데.....

또 업데이트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웃고 혼이 나간 표정이 포인트라 조금 아쉽지만,ㅜ 

또 슬로건이 만들어짐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사람들이 기대하기 시작함

다음이 또 업데이트 될 것인가.









그리고 방콕 콘서트가 열렸고 

RemoteBiodegradableAmazonparrot   

KnobbyCleanDartfrog


올해도 슬로건 받아서 인증해 준 나연정연 나정쌍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업데이트된 NEW 나정쌍연

 



여기까지 나연 정연이 8명이라 

나정8연(발음주의) 인데

내년에는 나정10연 (발음주의 +욕 아님ㄴㄴ)이 될 예정이라고








한 눈에 보는 나정쌍연의 역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