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안효섭 케미 괜찮은듯

2019. 6. 19. 2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비스 박보영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어비스 안효섭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박보영이랑 안효섭 나오는 어비스 보는 사람 혹시 나뿐...?
나름 존잼인데... 두 배우 키차이도 바람직하고 무엇보다 박보영을 보는 안효섭의 눈이 너무너무야...
꿀이 뚝뚝 떨어져서 양봉장 온 줄

박보영 질투하는 것도 졸귀야

둘이서 사내연애 시작했는데 직원 중에 한명이 자꾸 안효섭한테 대시를 하니까

나대지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직원한테 쪽지 남긴건데 안효섭이 먼저 본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베ㅠㅠㅠㅠ안효섭 표정 = 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영 완전 귀여워

커피 들고 갔던거 도로 들고 오니까 일부러 왜~ 배대리님은 안드신대~?이러더니

안먹을거면 자기 달라고 한거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

하 둘이 진짜 사랑스러우니까 이런씬 많이 넣어주세요 작가님

달달한 씬 많이 부탁좀 드릴게요



헐 둘이 교복입은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낙 박보영이 동안이라 그런지 교복도 잘어울리네 안효섭은 원래 어리긴하지만(95년생) 교복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보영이 앞에서 저렇게 예쁜 모습으로 질투하고 있는데 어떻게 안예뻐하냐구..

안효섭 눈만 보면 레알 양봉장 차리겠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비스 안효섭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둘이 해피엔딩 소취염 알콩달콩 씬 기대합니당     

구슬이들 행복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