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800만 돌파 인증샷

2019. 6. 19. 21: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송강호

깨알 인디언 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조여정

이즈 잇 오케이 위드 유~?



 


배우 박소담

제시카쌤ㅋㅋㅋㅋ저 노래 음성지원된다



 

배우 최우식

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센스있네



 

배우 장혜진

박사장네는 짜파구리에 소고기도 넣어 먹던데..

영화관에서 그거 보고 집가서 짜파구리 끓여먹었음ㅋㅋㅋㅋㅋ



 

배우 이선균

관객분들의 800만 코너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랑 컵 소품까지 센스 쩌렄ㅋㅋ



 

배우 이정은 & 박명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같이 다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00만 추카추카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