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점점 예뻐진다

2019. 6. 19. 21: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처음 이 사진 보고 어디 화보컷인줄

근데 그냥 바람 부는 거였어ㄷㄷㄷㄷㄷㄷ머리가 드라마틱하게 휘날리네 진짜롴ㅋ





이거 보고 나 간식 먹던거 내려놨었잖아 몸매 어쩜 저래

박나래 댓글ㅋㅋㅋㅋㅋㅋ거인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이가... 다리길이도 길이인데 팔길이도 엄청 길어

177cm라는데 다리길이 얼마일까



아 그리구 한혜진 요즘 비주얼도 점점 물 오르고 있는 것 가틈

머리 오렌지 염색했을 때 완전 디즈니 공주 같았음



매력있게 예쁘게 생김

피지컬 말할 것도 없고ㅇㅇ




이건 한혜진 데뷔 20주년 기념 바자 7월호 화보임

다리에 근육 잡힌거 대박 멋있어.. 본업존잘 인정

화보나 광고 찍기전에는 무조건 식단 더 빡세게 조절하고 

자기관리 하는거 쉽지 않을텐데 넘나 대단..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