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여운이 남아있는 남궁민 일상

2019. 6. 19. 21: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혼산 남궁민 나왔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빵 먹는 중임

밀가루 음식 엄청 좋아하는데 드라마 촬영때문에 그동안 못 먹어서 드라마 끝나고 나서는 빵모닝 하는중ㅋㅋㅋㅋㅋ근데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 쫒아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을 그냥 막 입속으로 쑤셔넣으면서 먹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산 멤버들 자꾸 남궁민 말할 때마다 어디 화나신거 있냐곸ㅋㅋㅋㅋ이시언 계속 형 화난거 아니죠? 이러곸ㅋㅋㅋㅋ

뒤에 윌슨 묶여있는거 같은데 사실 저거 남궁민 집에 미니 헬스장이 있는데 거기 로프 운동기구에 팔 걸어놓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본인도 본인 영상 보면서 자기 자꾸 왜 빵 저렇게 먹냐고 물어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 자체가 천천히 그리고 느리긴 한데 그래서 그런지 빵 떨어진거 주워먹는데도 뭔가 드라마 한장면 같앸ㅋㅋㅋ

사실 남궁민 본인은 레알 아무생각도 없는 상태로 빵 먹는겈ㅋㅋㅋ

그냥 정말 초점 없이 시선 아무데나 던져두고 무의식적으로 먹는건데 그게 자꿐ㅋㅋㅋㅋ 옥상에 누구 있는거 같고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다먹고나서는 윌슨에게 다가가는 남궁민

이때도 걸음걸이 자체가 너무 느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식할때 미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나 왜저래~" 남궁민 반응 되게 소녀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 되게 독특하긴하더랔ㅋㅋㅋ생각없이 봤다가 끝까지 다 봤어

나혼산 편집도 미쳤고 남궁민도 웃기곸ㅋㅋㅋㅋㅋ 집에서는 세상시크하고 느릿느릿한데 스튜디오에서는 엄청 해맑은 것도 킬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