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돌직구 모음

2019. 6. 19. 21: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샤이니 키랑 투하트로 활동하던 시절의 남우현

 


첫 데뷔무대에서 제가 바지가 터졌는데

오늘 똑같은 곳이 터졌어요.





 

 

진짜 바지가 터졌었던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키가 '대박 징조인가요?'라고 물어봄







그러자 남우현의 대답



미안하지만 그 때 대박이 안 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호박





















신곡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여주인공은 저희 회사 연습생이라는 남우현



그러면서...

한 마디로 끼워팔기죠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그걸 직접 그렇게 말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의 머리를 보고 한 마디 한 남우현

"미용실 원장님의 횡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횡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 인터뷰에서 돌직구 아닌 핵직구 날린 남우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관심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