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 대리체험중인 배진영

2019. 6. 19. 21: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CIX (씨아이엑스, 하반기 데뷔 예정) 배진영






FlusteredSickBee

워너원으로 데뷔했던 배진영.

워너원 데뷔 초 팬사인회 때 ,

누가 가수고 누가 팬인지 몰랐던 때 ㅇㅇ 


후기 보면 팬한테 팬싸 많이 와보셨냐고 물어보고 ㅋㅋㅋㅋㅋㅋ

제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 아시냐고 물어봤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keScientificLeech

근데 지금은 이젠 팬들 마음이 어떤지 알고 싶다면서

팬들이 앉는 자리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곻선 자리에 앉은 배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 모습도 졸귀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얼마 전, 태국 첫 단독 팬미팅한 배진영  





근데 이 날 비가 많이 와서(아스팔트가 뚫길 기세의 폭우)

홀딱 젖은 팬들이 많아 ㅠㅠ 팬들에게

판매하는 굿즈 티셔츠를 무료로 나눠줌ㅠㅜㅠㅜㅠㅜㅠㅜㅠ

 

 



마음씨도 얼굴만큼 예쁜 배배

천사가 아닐리 업따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LonelyUnevenCoyote

ImaginativeMenacingHammerkop

팬 싸인회 처음이라고 긴장하던 게 엊그제인데 

이젠 비 온다고 팬들에게 굿즈 나눠주고 ㅠㅜㅠㅜㅠㅜㅠㅜ 

프로아이도루야 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