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청소 알바하러 간 장성규

2019. 6. 19. 2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장성규 워크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본 사람 없기를 이세상 개그코드가 ㅇㅏ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워터파크 알바하러 감

벽면 청소하고 이것저것하다가 워터 슬라이드 안쪽 먼지제거를 위해 튜브탐

타기전까지 재밌겠다고 신나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_는 양손에 들고 워터슬라이드 내려가면서 닦아야함


이히히힣ㅎㅎㅎㅎ

처음에는 신남









































 




한 1초정도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계속 소리질렄ㅋㅋㅋㅋㅋㅋㅋ

한번만 타는게 아니고 몇번씩 타면서 슬라이드 입구부터 통로, 천장까지 다 닦야하는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저시급으로 일당 받은 장성규

얼굴 뭔가 뽀얘보이는건 나뿐이냨ㅋㅋㅋㅋㅋ



알바평 : 뿌듯함! 보람참!


4년제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년제가 ㄷ왜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워크맨 보면 진짜 빙구같은데 재밌음 너무 웃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