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이라는 여자친구 티저

2019. 6. 19. 22: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자친구 이번에  컴백하는데 티저 이미지들 봤음?

진짜 이번이 역대급임 ㄷㄷㄷ

매번 여자친구 티저 뜨면 여친이들 미모를 다 담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멤버들 다 미쳤음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이번에 여자친구 이미지 변신 제대로 할 건가봐

티저 이미지만 봐도 기대감 장난 아냐

이번 컨셉 완전 내스타일 



그리고 이번 타이틀곡이 '열대야' 인데

밤->해야->열대야 

라임도 맞춘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 ㅠㅠㅠㅠㅠㅠㅠ엄지는 진짜 어떻게 점점 더 예뻐지냐 ㅠㅠㅠㅠㅠㅠ

미모에 물이 올라도 너무 올랐어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사용자첨부이미지

미모도 미모지만 분위기 ㄹㅇ 미쳐따 ㄷㄷㄷㄷㄷㄷ






신비도 이름처럼 뭔가 신비로워(?) 보임

잘못보면 누가 신비 옷 끌어당기는 것 같아 보이지만;;;; 얼굴이 살림 ㅎㅎ



어머...예린 몬니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린이는 귀엽고 과즙미 터지는 그런거만 어울릴 줄 알았더니...시크 도도 이런것도 잘 어울림



울 리더ㅠㅠ김소정 ㅠㅠㅠㅠㅠㅠㅠㅠ 소원도 성숙한 컨셉 찰떡이네 



유주 ㅠㅜㅠㅜㅠㅜㅠ 유주도 점점 성숙해지면서 미모 물 오르고 있는 듯 ㄷㄷㄷㄷ


 

은하 ㅠㅠ 은하 다시 단발로 돌아왔다!!!! 분위기 미쳐따리 미쳐따

착장도 넘나 맘에 들고 다리 완전 길어 ㄷㄷㄷㄷ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7월 1일 여자친구 일곱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 으로 컴백하니까

많이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ㅠㅜㅠㅜㅠㅜㅠ


여친이들 너무 예뻐 ㅠㅜㅠㅜㅠㅜㅠ 

데없겠지만....날 가져요 ㅠㅜㅠㅜㅠ엉어엉어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