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지안 존예

2019. 6. 19. 22: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 사람 아는사람?

호구의 연애 보는 사람들 다 알지 이름은 채지안 91년생이고 존예임 신인배우래

호구의연애에서 민규랑 약간 알콩달콩쓰

처음에 서로 오해해서 어색어색했는데 지금은 좀 더 잘됐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

이 둘 보고 있으면 마음이 흐뭇하고 간질거렼ㅋㅋㅋㅋ

약간 이민정 닮은거 같지?

실제로도 이민정 닮았다는 소리 몇번 들었었대

채지안은 드라마 '나의 개같은 연애'랑 '오늘의 탐정'에 출연했었어

또 데뷔 초에는 정우성이랑 같이 광고 촬영해서 채지안 검색하면 정우성 같이 뜸

'정우성의 그녀'라고 불렸었던 때도 있고 (지금도 그런지는 모름)

 

청순청순하게 옷도 잘 입고 얼굴도 청순하고

예쁘더라ㅠㅠ 

일상복이랑 한복 입었을 때 차이

앞으로 작품 많이 찍고 잘 됐으면 좋겠다

호구의연애 보면 진심으로 인연을 만들라는건지 그냥 예능인지 헷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는 민규 지안 민다ㅠㅠ둘이 너무 잘어울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