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후가 더 기대되는 배우

2019. 6. 19. 22: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관련 이미지

1. 김수현 

(7월 1일 제대 예정)
차기작 - 미정

관련 이미지

정말 얼마 안남은 김수현 전역ㅠㅠㅠㅠㅠㅠ!!!!!
김수현을 잡기 위한 경쟁이 아주 치열하다고 함
로코해줘 김수현 로코ㅠㅠㅠㅠㅠㅠㅠ로코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사 김수현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도민준 1도 안보이는 프로듀사 김수현 | 인스티즈
도민준 1도 안보이는 프로듀사 김수현 | 인스티즈

프로듀사 같은 느낌도 좋아ㅠ
그니까 일단 연기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수현 프로듀사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백승찬 후드티 입고 나오는거 너무 좋.았.다.구.요 아.시.겠.어.요?



관련 이미지

2. 이민호 

(4월 25일 소집해제)
차기작 - 더 킹 : 영원의 군주 (김은숙 작가)



이민호도 나오자마자 김은숙 작가 픽으로 상속자들에 이어서 같이 작품하게 됐음
(여주는 김고은으로 확정됐다함)









3. 강하늘 

(5월 23일 제대)
차기작 - 동백꽃 필 무렵 (+ 공효진)


강스카이ㅠㅠㅠㅠㅠㅠ
강하늘 연기 잘해서 너무 기대됨 벌써 촬영은 들어간거 같던데







임시완gif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4. 임시완 

(3월 27일 제대)
차기작 - 타인은 지옥이다 (+ 이동욱)
      보스턴 1947 (+ 하정우)

관련 이미지


임시완의 전역을 기다리는 제작자들이 아주 많았다고..
그래서 임시완 잡으려고 난리났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강하늘과 임시완은 영화 1년치 캐스팅이 이미 완료된 상태라고 하는데 
빨리 복귀작 보고싶어...
김수현은 아직 차기작 안 정해진 상태라서 더 궁금해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