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팬싸했던 신예은

2019. 6. 19. 22: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대문에서 NII 팬싸인회한 신예은

맞아 에이틴 도하나!!




처음으로 한 팬싸였대

그래서 그런지 표정부터 약간 기대감 있는 거 같더라ㅎㅎ

팬들한테 인사도 잘해주고 너무 예쁘더라ㅠ

직접 가진 못했지만... 피부도 엄청 좋아ㅠ




역시 팬싸는 직찍 보는 맛..!

꿀 떨어지는 눈 좀 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한테 다정하게 하는거 보면 더 좋더라

착장도 청량청량한게 잘 어울리구

중간중간 수분보충하고

팬들한테 하트 엄청 날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예은 보고 있으면 사람이 되게 맑은 느낌이 나



예쁘고 귀여워ㅠ

처음 에이틴 시즌1 도하나로 알게됐을 때 뭔가 얼굴이 면접 프리패스상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팬싸직찍도 역시나b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