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데뷔했으면 확신의 씹덕캐 조성모

2019. 6. 19. 22: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조성모







대부분 노래들이 슬픈곡들이라서 잘 몰랐는데,





과거 90년대 조성모 활동시절 보면 

전형적인 아이돌 씹덕캐가 어울릴 것 같아 보임 


TestyPlaintiveImperialeagle

ㅎㅎ엉덩이 씰룩씰룩 존귀 




 

원래 조성모는 '얼굴없는 가수'로 데뷔했음.



그리고 얼굴 처음 공개된 날

TightAdorableAmericanrobin

존잘 파티에 다들 놀람 

얼굴없는 가수라서 못 생긴거 아니냐는 추측들이 많았음 

그리고 당시에는 실력보다는 비주얼이 우선이었음.




HighFlusteredHapuka

HighFlusteredHapuka

잘생기고 귀여운 매력도 있었음 


 





그리고 '가시나무' 활동 당시,

의상, 무대컨셉, 기획 모든 게 다 

덕후몰이 하기 좋았음 

 



특히 노래할 때 기도하는 듯한 손모양 ㅜㅜㅜ심장 저격 제대로 ㅠㅠㅠㅠ

ContentMeaslyBluet






정말 확신의 씹덕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sastrousSnivelingIrukandjijellyfishDisastrousSnivelingIrukandjijellyfish








 

 비주얼보소 ㄷㄷㄷㄷㄷㄷㄷ 존잘파티 222222222

청순 존잘 





그리고 뮤비를 보면 양애취 연기도 곧잘함

눈물연기도 잘 함 

 

 







그리고 당시 조성모 특유의 말투랑 목소리, 

행동들이 진짜 씹덕 끝판왕 ㅠㅜㅠㅜㅠㅜㅠㅜ 

IcyWarmHyena

UnluckyWateryKomododragon



 






얼굴없는 가수로 데뷔해서 당연히 못 생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존잘파티에

하얗고 순수한 얼굴이랑 잘 어울리는 예쁜 미성으로 노래하고

목소리는 미성인데 

당시 스포츠 예능프로그램에서 

맨날 높이뛰기 신기록 갱신하고 했었음.




 


무대위에선 슬픈 노래 세상 처연하게 부르는데

실제 성격은 졸귀씹귀 ㅜ

아이돌그룹으로 데뷔했으면 누가봐도 막내.


진심 본업존잘에 씹덕미 넘치고 심지어 운동도 잘해서

지금 아이돌로 데뷔했어도 인기 많았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