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뭐야,,,?진혁아,,,?

2019. 6. 19. 22: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니 유튜브 보는데 추천영상에 익숙한 얼굴이 보이길래 눌러봤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이상한 안경쓴것도 귀엽더만 이건 모냐곸ㅋㅋㅋㅋㅋㅋ


아씩 이진혁 팬아닌데 그 거북선 조 이끌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진줄 알았는데
보면 볼수록 병맛이야 ㅋㅋㅋ

요즘 맨날 이진혁 소속사 제스쳐 만든거 돌려봄,,,

오늘 TOP 미디어 제스쳐도 만들었드만




내가 알던 이진혁은 이런 이미지 였는데...







갓진혁 뽑고




데뷔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