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 서가대 수상소감

2019. 3. 10. 22: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공중파 로고...;

소원이 먼저 저 마이크에서 수상소감하고 은하한테 넘김




ㅇㅇ은하가 수상소감 하러 나왔는데





마이크 개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치발 들어봄 그래도 높음







옆마이크로 옮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유주 발에 걸려서 롹커 스카일 수상소감 할뻔하다가 자..잠만...해서 힘들게 말하게됨ㅋㅌㅌㅌ전체짤로보면 멤버들 다 웃음터지더라 완전히 우당탕탕탕.....








잘하다가 막판에








버디분들과 많은분들에게 행복한 해야~~해야~~~될수있도로혹ㅋㅋㅋ(노래 후렴 부름)



ㄹㅇ갑분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앀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본인이 부르고 본인이 터짐






진정하고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하는 은하와



공감성 수치 여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린은 꽃다발 얼굴 가리려고 받은듯






엄지로 차례 바뀜 다시생각하니까 부끄러움






빵터지는 예린ㅋㅋㅋㅋㅋ아 세상ㅋㅋㅋㅋㅋㅋㅋ수상소감으로도 웃기는 그룹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