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새로 뜬 소속사 제스쳐 봤음

2019. 6. 20. 0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 소속사별 제스쳐 신상뜬거 봤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상 얌전하게 하네 ㅋㅋㅋㅋㅋ

 

 

 

정신차리고 인생 진혁이 위해서 열심히 살아야 하는데 ㅠㅠ

매일 새벽까지 진혁이 보다 잠드느라 현망진창임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살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