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선생님 종강 기다리심

2019. 6. 21. 01: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곧 종강2


맞다 향기 선생님 대학생이었지


곧 종강1


대학생들 부럽다 종강... 방학이 두달.....

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종강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부럽


향기도 종강 기다리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맘때 대학생들 제일 부럽지...응....


향기는 드라마 촬영중이었나봄 새로 들어간 <열여덟의 순간>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인데 여기서 우등생 유수빈 역할이야

향기선생님 드라마는 4년만에 출연하는 거라던데 워낙 연기 잘하는거 알아서ㅎㅎㅎ



맞다 여기에 옹성우도 출연함

옹성우는 연기 처음으로 하는 거 일껄(?맞지? 뮤직비디오 이런거 빼고)



GratefulBoilingItaliangreyhound

둘 케미가 과연 어떨지...

첫방송은 꼭 볼 예정임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돌아다니다 주운짤인데 괜찮타!!!! 조오타!!!!!!


     



++ 아스트로 문빈도 나오더라

차은우도 신세경이랑 드라마 찍던데 문빈도 드라마 들어갔구나ㅎㅎ

관련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