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천재 차은우 신세경 화보 본 사람

2019. 6. 21. 01: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개쩔어





얼굴 케미 뭐냐... 

컨셉이 얼굴천재와 얼굴천재의 만남 뭐 이런건가



 

둘이 같이 드라마 찍는다더니 화보도 같이 찍었나봐

근데 너무나 베스트임ㅠㅠㅠ착장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컨셉도 그렇고



 

차은우 개인컷

은우는 이런 깨끗한 느낌이 잘어울리는듯 머리 살짝 복실복실한것도 귀엽고


 

신세경 개인컷

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ㅠㅠ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로그 볼 때마다 너무 예뻐서 입막고 보는데 화보도 개잘찍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입사관 구해령 촬영현장인데 둘다 그림이야ㄷㄷㄷㄷㄷㄷㄷㄷ

한복입은 신세경이랑 차은우라니요...



관련 이미지 

일단 이 분이랑


관련 이미지


이 분 나온다니까 캐스팅 100점 만점에 200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