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남장공개

2019. 6. 21. 0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오마이걸 아린 남장한 사진 공개했는데 

나도 모르게...걍...오....빠ㅏ아ㅏ...라는 소리가 나왔다 ㄷㄷㄷㄷㄷ

어릴 적 만화책에서 보던 잘생기고 자상한 

만인의 이상형인 그런 오빠 st. 

뭔데 남장 왜이리 잘 어울리고 귀엽기까지 하는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린 요새 비주얼 장난 없던데...역시 예쁜 애는 뭘 해도 예쁘다

남장을 해도 예쁘장하게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린도 예쁘고 남장을 해도 예쁜데...지호도 예뻐서..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같......☞☜ 





 

 

요즘 비주얼 장난 아닌 아린 사진들 

미친듯이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 넘 예뻐서 언니언니라고 부르다가

남장한 사진보고 나도 모르게 오빠 라고 부르게 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움직이는 거...ㄹㅇ 요정같음ㅜㅜㅜㅜㅜ

예쁘고 멋있기까지한 아린....언니..........날 가져요 엉엉어엉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