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키의 비밀

2019. 6. 21. 0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기가요'에 투샷 잡힌 NCT 도영과 유노윤호


도영의 키는 178cm

유노윤호의 키는 183cm




그리고 참고로 유노윤호는 동방신기 최단신 




NastyPoliticalBluet

하나뿐인 멤버

본인 피셜 리더 옆에 있는 애 최강창민이 더 큼









 

그란데 말입니다












한 예능에 출연한 최강창민

셰프가 최강창민에게 물어봄 "형님 키가 몇이에요?"



그러니까 "저 183cm요"라고 대답한 최강창민



 

그런데 셰프가 놀라면서 자기가 184cm라고 함


 

그 말을 들은 최강창민 어리둥절하고 ㅋㅋㅋㅋ 



주방에서 일하던 다른 직원이 둘을 보고 

최강창민이 더 크다고 ,,,


 

 

그렇게 둘이 키를 재는데


 

미세하게 창민이 더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평소 최강창민은 자신의 키가 183cm라고 말하고 다님.

그런데 184cm보다 큼 



 

그리고 팀내 최단신 유노윤호 183cm 보다 

눈에도 확인되게끔 큼



 

TeemingFearfulAmericancrayfish


아무튼 존잘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