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제너 몸매 미쳤긔

2019. 6. 21. 01: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켄달 제너 최근 노란 원피스 입은 파파라치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같은 인간 맞냐

몸매가 이세상 몸매가 아닌디





노랑 원피스에 노랑 해바라기꽃에 노랑 쇼파

다 노란데 몸매랑 얼굴이 튀어서 그런가 이상해보이지 않음



 

살을 더 뺐다고 하더라

안그래도 스키니한데 뺄 살이 어딧다고 또;;



 

 화보보다 파파라치 샷이 더 잘나온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 대박적이네




 전신 피지컬 쩔어

몸매가 어떻게 저래 실제로 보면 말도 안나올거 같음 

종아리 부럽다




 피지컬은 확실한 모델이다

골반라인도 미쳤긔




 인생..... 저런 몸매는 운동으로 되는 몸매가 아님..

뼈부터 다시 맞춰야 할 수준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신샷 오진다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