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잘 노는 남돌 SF9 인성

2019. 6. 21. 01: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SF9 인성

인성이가 햄스터랑 닮아서 팬들이 햄스터 사진 올리면서 

인성이랑 노는데 팬들의 드립들 다 받아 줌 







 


마우스 위에 있는 햄스터 사진 올리면서

"최근에 마우스 위에서 자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본인 맞나요?"라고 물으니까


한참 컴퓨터 할 때 사진이네요^^ 라고 맞받아 치는 인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찍은건데 흔들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떤 사람이 인성이랑 햄스터 사진 올리면서

i see no difference.. 라고 올리니까 


 

 

 인성이가 영어로 답올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야? 찾기 어렵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햄스터 스티커보고 오빠 친구라는 팬의 드립에

내 친구 제임스랑 데이빗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 센스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랑 데이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좀 흐릿하게 나오니까

잠깐 뭐 먹다가 초점이 나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귀엽게 게임하냐고 물어보니까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남아있을 준 몰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립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치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체하지 말고 천천히 먹으라니까

국물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 스타일 내 스타일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 취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잘 나왔다니까

안에서 풍경 구경하다가 친구가 찍어준것 같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만 보면 진짜 저 햄스터가 인성인 줄 알겠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보면 햄스터 닮아서 키 작을 것 같고 귀여울 것 같은데...

키는 184cm라서, 별명이 헤비급 햄스터.... ㅎ 






 


OilyResponsibleAppaloosa




팀에서 메인 보컬이고 본명은 김인성

1993년 7월 12일 생. 

그리고 경희대 언론정보학과 출신인데..

원래 연대 지망이었는데 논술전형으로 경희대에 붙었다고 함..........;;;;;;

 


머리 좋고 잘생기고 노래까지 잘하는 김인성 당신은 도덕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