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민현교 에이비식스 전웅

2019. 6. 21. 01: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에이비식스 전웅





팬싸인회에서 팬이 요즘 많이 듣는 (혹은 부르는) 노래를 알려달라고하니까

황민현의 '유니버스' 추천

(유니버스 아니고 별의 언어라고 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분이 요즘 제일 많이 듣는 노래는 뭐냐고 물었더니..

  

 

일어랑 같이 이렇게 적어주고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 없는 황민현 팬싸 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민현이 얘기를 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찐덕후 아님?ㅋㅋㅋㅋㅋㅋ






 

라이브방송에서도 무한 민현교 신도의 모습을 보여준 전웅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황민현 노래 나오니까 웅이가

"지금 제 심장으로 ASMR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황민현을 만나고 싶어하는 의지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ㅠ


 

머릿속에 뮤비도 다 기억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하는 게 웅이는 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덕질하는 내 모습을 보는 듯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웅 보면 볼수록 매력 넘쳐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이랑 전웅이랑 실제로 만나는 거 보고싶다 ㅠㅜㅠㅜㅠㅜ ㅋㅋㅋㅋㅋ

그리고 황과 웅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찐덕후 전웅 성덕되게 해주소서 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