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신경 좋아보이는 워너원 멤버들

2019. 6. 21. 0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워너원 멤버들중에서 어릴 때 육상, 축구, 농구 등을 해서 

몸을 잘쓰는 멤버들




<배진영>

DazzlingDisastrousBobcat

HalfHelpfulGraysquirrel

진영이 취미는 스키 타기래 

그리고 예전에 스키 타는 모습의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지.

어린 시절부터 스키, 스케이트 등 

동계스포츠를 즐긴다고 했어. 


(TMI 남동생이 쇼트트랙 선수)








라이관린

MintyFilthyIlsamochadegu

WatchfulDeafeningBanteng

JampackedSelfishCuckoo관린이는 어렸을때 농구했었고 3년 정도 선수생활도 했다고함

중학교 다닐 때는 농구부 주장도 했었다고 함. 

와,,,농구하는 모습이 한 편의 청춘영화 뚝딱이네 ㄷㄷㄷㄷㄷㄷㄷ









<강다니엘>

YearlyMadAppaloosa

EveryTepidGossamerwingedbutterfly

ClearFragrantAustraliancurlew

GrandPotableArgusfish

RedUnfinishedEastrussiancoursinghounds

비보잉으로 다져진 유연함 

(강다니엘이 어릴 때 뭐 운동한거 있어? 있으면 알려줘ㅜㅜ)

콘서트에서 신기한 거 하는 거 보면 강다니엘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몸 엄청 유연하다 ㄷㄷㄷㄷㄷㄷ








김재환

ExhaustedCoordinatedLiger

AcrobaticInsignificantCurlew

어릴 때 꿈이 축구선수였다는 김재환

강서구 기성용리 별명이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에서도 종종 축구 실력을 보여줬음.


RevolvingHopefulEeve

그래서 그런지 야구 시구도 곧잘함 













하성운

MessySolidChevrotain

SnivelingCoordinatedAchillestang

InfantileFarFishingcat

FlatPeacefulDog

어릴 때 육상부활동했다고 들었는데..

높이 뛰기 하는거 보고 정말 놀래써 ㄷㄷㄷㄷㄷ 

자기 키만한 높이를 뛰는 거 보고..

그리고 코어힘도 좋은가봐 ㄷㄷㄷㄷㄷㄷ 








박지훈

CourageousRevolvingCurassow

ExemplarySecondhandCoelacanth

박지훈은 이미지가 운동 못하고 그럴거같은데..

운동신경 조아서 신기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PeacefulPreciousAmericancrocodile

TastyUnitedIndianpangolin

우진이도 운동신경 좋더라 ㅎㅎ
















반면......

옹성우와 황민현...........허당개안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sungFamousAnura

NarrowWhichIrishsetter


  



SpitefulHiddenAltiplanochinchillamouse

SpitefulHiddenAltiplanochinchillamouse

ImaginaryAcceptableDragon

겁먹은 청자켓의황민현과 

길막하는 옹성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보고싶다 워너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