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설 해명한 켄

2019. 6. 21. 01: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비디오 스타'에 빅스 켄이 나왔는데

아이돌 공개 연애에 대한 찬반 질문이 주어짐



 


 

그 질문에대한 답을 켄이 하는데

"팬들에게 애정표현을 많이 한다.

팬들은 (저희=빅스)를 남자친구라고 생각하고 좋아하는데

그런 마음을 생각하면 미안한 마음이 든다"면서 




아이돌의 공개 연애에 대해 반대한다고 했어




그리고 이어서 켄이 말하기를 

 

"이 이야기를 하고싶다"면서

"저희 빅스가 소문(스캔들)이 없다. 그래서 신인들 사이에서 

동성을 좋아한다는 소문이 나서 직접 물어보는 경우도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한 지 8년이 됐는데 열애설이 없으니까 그런 소문이 돌았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이거 뭔데 웃기냐 ㅋㅋㅋㅋㅋ 얼마나 청렴결백하면 동성애설 소문이 나 ㅋㅋㅋㅋㅋ





그러자 MC들이 빅스 동성애설?에 대한 해명을 할 시간을 주니까 ㅋㅋㅋ 

 

 

 

 

팬들에게 하트 보내는 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암튼 결론은 빅스는 여자를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