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역대급 게임

2019. 6. 21. 01: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런닝맨 역대급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정소민이랑 양세찬이 같이해섴ㅋㅋㅋ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 정체 모른채로 런닝맨 멤버들한테 설명해주는 게임임




게임 시-작

초반부터 뭔가 잘못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만남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찬이는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썼고 소민이는 20살 성인되고 나서부터 썼다니까


진짜야 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가리고 불 끄고 사용ㅋㅋㅋㅋㅋㅋㅋㅁ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민이 물건 뭔지도 모르고 한 말인데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세찬이 덧붙임

제작진도 당황해서 결국 물건 바꾸고 다시 게임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아무말한건데ㅋㅋㅋㅋㅋ맞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건 수갑인거 확인한 둘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물건으로 다시 게임함(9번~12번 한번에)

세찬이 어쩔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미쳨ㅋㅋㅋ이번 게임 개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수 관장약이랑 종국이 기저귀도 웃겼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