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키스신 찍는 현업 아이돌들

2019. 6. 21. 02: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에이틴 키스신 찍은

골든차일드 보민 (200년생)과

에이프릴 나은 (1999년생)


 

ImmediatePaltryCockroach

둘의 덩치차이 손 크기 차이 무엇....설렌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이게 바로 그 키스신 



우선 고백씬 메이킹부터


민망해서 서로 못 쳐다보고

둘 다 귀에서 불 나는 중ㅋㅋㅋㅋㅋ 


민망하고 목이 탔는지, 음료 마시는 주하 

민망해서 꾸깃한 나은ㅋㅋㅋㅋㅋㅋ



몸서리 제대로 치는 김하 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왜 다 설레냐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이거 영상으로 보면 스태프들이 더 주책임ㅇㅇ

자기들이 더 좋아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 킬포 

1. 리허설 하다가 빵 터지는 김하 (ㄹㅇ 현실웃음)

2. 감독님이 더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하는 김하랑 있을 때,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만

 

 






김하 없으니까 베베꼬기+심장 부여잡기 ㅋㅋㅋㅋ

 



모니터링 하는데 뽀뽀하는 거 나오니까

혼자만 먼 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신 때문에 팬들이 충격받을 까 걱정했던 김하

 


이건 일이고 비즈니스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함

와중에...주하 지긋이 쳐다보는 거 설레 진짜 ㅜ 





김하가 주하한테 아이돌이니까 팬들한테 한마디 하라고 함

 

 



그러니까 주하가 

 

걱정하지 말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씨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드라마 뭔데 왜 나 계속 설레고 잇몸이 마르질 않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이킹도 존설이야 ㅠㅠㅠ 영상으로 보면 스태프 반응 = 내 반응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