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방문으로 열일하는 부산시

2019. 6. 22. 03: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난주에 방탄소년단이 부산에서 팬미팅했자나

그래서 뷔가 부산 시민공원에서 사진 찍어서 SNS에 올렸음.  




그리고 그 자리를 관광지로 만들어 버린 부산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데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은 땅만 밟아도 관광지로 바뀌는 클라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사람들이 발 방향이 틀리다고 하니까

바로 피드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팬미팅하기 전 광안대교와

부산시민공원을 보랏빛으로 물들이고 ㅎㅎ

 

  






방탄소년단이 팬미팅 공연으로 부산에 방문하게 되자

팬들이 기념으로 지하철 역사에 200m 벽면 랩핑 광고를 걸었는데

그게 또 부산 MBC 뉴스에 나옴 

 




그리고 원래는 롯데 자이언츠 등 부산을 연고지로 하는

스포츠팀과 광고만 허용된 곳인데

부산시랑 부산교통공사가 최초로 상업 광고를 허가해줬다고 함



SandyTangibleBeaver

EarnestBrownBluefintuna








그리고 팬들이 아닌 주민들이 걸어준 현수막 광고들 

 

 

 

 


금사회동동의 아들!

금정의 아들!

금사회동동의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관광공사는 금정구 출신의 지민 코스를 만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부산출신인 정국 코스는 정국의 모교백양초등학교를 중심으로 한 것으로
상세한 코스 내용은추후 공개될예정이래)





심지어 지민이가 태어난 산부인과에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가 다닌 유치원도 아니고 산부인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시 너무 신난  거 아니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주접킹들만 모여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역시 이런거 보니까 방탄이 정말 어나더레벨이구나 ㄷㄷㄷ 

 



반응형